고객지원

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, 빠른 대응으로 고객지원!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자주 묻는 질문 best10
  • 전체
  • 강의/교재
  • 회원정보
  • 결제
  • 쿠폰/포인트
  • 동영상/사이트 오류
  •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첫째, 수강을 고려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강의 제목을 클릭한 후,
      둘째, 강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, '수강신청'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 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결제단계에서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를 완료하시면 원하시는 강의를
     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쿠폰/포인트 제도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.
    • 1. 쿠폰 : 강의 수강신청 시 수강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      해커스 검정고시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로 수강 금액/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쿠폰은 사이트에서 등록한 후에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.

      2. 포인트 : 강의 수강신청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, 포인트 100점은 현금 100원으로 환산됩니다.

      해커스 검정고시 강의 또는 기타 유료 서비스 결제금액의 5%가 적립됩니다.
      첫 수강후기 등록 시에는 1,000점, 이후에는 작성시마다 500점씩 적립되며 등록하신 수강후기가 Best 수강후기로 선정되는 경우 1,000점이 추가 적립됩니다.
      그 외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  포인트는 발생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.
  •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센터 (☎1544-7559) 로 유선 연락을 주시거나, [1:1 상담게시판]을 통해 남겨주시면 기술상담원과 통화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?
    • 해커스 검정고시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비정기적인 이벤트 참여로 수강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  쿠폰은 사이트에서 등록한 후에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.

      쿠폰 등록은 [마이클래스]-[결제 관리]-[쿠폰 내역]-[쿠폰 등록] 에서, 쿠폰 시리얼을 기입하면 완료됩니다.
      쿠폰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1. 핸드폰번호 인증

      사이트 메인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  이후 휴대폰 번호 인증 화면에서 이름, 생년월일, 핸드폰번호 입력한 후 [확인] 버튼을 클릭하시면 핸드폰 번호 인증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2. 이메일 인증

      사이트 메인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  이후 이메일 주소 인증 화면에서 이름, 생년월일, 이메일주소 입력한 후 [확인]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강의 수강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• 강의의 수강기간은 각 강의의 소개 페이지와 강의목록에 명시되어 있습니다.

      현재 수강중인 강의의 경우, 마이클래스에서 수강중인 강좌의 목록을 클릭 하시면,
      회원님이 현재 수강하고 계시는 강좌의 수강가능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이벤트 참여로 쿠폰을 받았어요!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• [마이클래스]-[결제 관리]-[쿠폰 내역]-[쿠폰 등록] 에서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알파벳 및 숫자를 입력하시면 쿠폰이 등록됩니다.

      쿠폰마다 정해진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, 반드시 명시된 기간 내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쿠폰은 하나의 결제 건에 대하여 1건의 결제당 1매만 사용 가능합니다.
  •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로그인이 잘 안 되시는 문제는 다음과 같은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.

      1. 옳지 않은 주소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경우
      [https://gumjung.edu2080.co.kr/] 으로 접속하셔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 2. 또한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회원님께서는 공유기를 제거한 상태로 연결 후 로그인해보세요.
      로그인이 가능하다면 공유기 펌웨어 설치 혹은 공유기 회사에 문의를 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※ XP 사용자의 경우 개인 방화벽 시스템 때문에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.
      이 경우에는 회원님의 컴퓨터 자체에 대한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  • 쿠폰은 어떻게 등록해서 사용하나요?
    • 쿠폰은 [마이클래스]-[결제 관리]-[쿠폰 내역]-[쿠폰 등록] 에서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알파벳 및 숫자를 입력하시면 쿠폰이 등록됩니다.

      쿠폰은 강의 수강신청 시 1강의 당 1매까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, 기재된 할인금액 혹은 할인률로 환산됩니다.
      쿠폰은 검정고수 모든 강의(패키지 및 단과) 결제 시 사용 가능하나, 일부 이벤트강의 결제 시에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  쿠폰에는 정해진 유효기간이 있을 경우, 반드시 명시된 기간 내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1. 핸드폰번호 인증

      사이트 메인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  이후 휴대폰 번호 인증 화면에서 아이디, 이름, 생년월일 입력 및 핸드폰 번호 인증을 완료하시면,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2. 이메일 인증

      사이트 메인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  이후 이메일 주소 인증 화면에서 아이디, 이름, 생년월일 입력 및 이메일주소 인증을 완료하시면,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이전1 2 3 4다음